노트북 액정교체 및 부품판매
NOTELCD.COM
NOTESURI.COM
노트북 수리 전문점

고객상담
대표전화 02-701-9925~6
카카오톡문의ID NOTELCD
e-mail LCD@NOTELCD.COM

영업시간안내
평일 오전10시~오후7시
토요일 오전10시~오후4시
일요일 및 공휴일 전화문의

주소안내
신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본관 광장층 B-2
구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9번지 전자랜드 본관 광장층 B-2

업체상담
전화 문자 카카오톡 상담가능
010-6470-3347

(*.196.247.200) 조회 수 29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한 세달 되었나 
토요일에 캐리어 끌고 노트북 패널교체 하러 갔습니다.
아마 캐리어 끌고 온 손님이 흔하지 않아서 기억하시려나 모르겠네요 .
그 때 가서 제 캐리어 노트북 수납하기 좋게 되어있다고 자랑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이 사람 뭐지 안궁금한데 하셨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업이 그래픽 디자이너인데 
적당한 선에서 가성비 좋은 게이밍 노트북을 샀더니 패널이 너무 안좋았어요.
대만산 TN패널인가 그랬는데  
흠... 시야각도 시야각이고 물빠진듯한 퍼러딩딩한 색감에..
작업을 못하겠더라구요.
2년 가까이 방치하다 제대로 작업을 해봐야겠다싶어서 
아예 노트북을 바꿀까도 생각해봤지만 
쓸만한데 굳이 바꾸지 않아도 될거같아서 패널교체를 결심했죠 

그래서 열심히 패널교체 정보 검색하다 
메티스를 알아서 교체하고 왔습니다.

교체한지 몇달 되었는데 잘 쓰고 있어요.
아직 뭐 별다른 문제는 없고요.
보증기간은 끝났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잘 쓰고 있다가 아는 동생이 노트북 패널 깨졌다고
어디서 교체했냐고 물어봐서 알려주느라 사이트 다시 들어와봤네요.

IPS로 교체하고 나니 만족하면서도
요새 FHD 인가 그게 눈에들어오네요
확실히 그 패널 장착한 컴퓨터들은 아주 짱짱한게
맥에도 FHD패널인가요? 맥만큼이나 화면이 예쁘던데..
이걸로 교체하면 얼마였을지 +_+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아무튼 친절하셨고 빠른교체에 합리적인 가격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용

  • ?
    kuwait 2017.06.27 11:12 (*.71.16.62)
    캐리어 ㅋㅋ 기억납니다 긴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택배 발송시 포장 방법 및 주의사항 file kuwait 2013.08.02 4590
189 4월 18일 점심에 레노버 노트북 액정 수리 맡겼던 사람입니다. 1 정희수 2018.04.19 13
188 레노버 320 15ikb ips액정 1 Ben 2018.04.13 21
187 엘지그램 액정 수리받았습니다. 1 daniel 2018.01.22 425
186 nt301v5a 삼성노트북액정파손후기 1 굿 2017.12.16 286
185 삼성노트북 패널 교체했습니다. 1 쿠마몬 2017.11.14 433
184 액정 교환 잘했습니다 1 종윤 2017.10.19 362
183 x노트 r590 1 짱비 2017.09.29 245
182 한성노트북 액정수리했어요. 1 굳굳 2017.09.24 248
181 너무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1 후기 2017.08.23 139
180 삼성 노트북 액정깨져 수리했는데 너무친절하시네요 1 신기루 2017.07.28 343
179 오늘 방문해서 서비스받았는데 대박좋습니다. 1 이모씨 2017.07.15 219
» 레노버 Y50-70 몇달 전에 교체하고 왔습니다 1 꽁냥더햄찌 2017.06.26 295
177 HP 15-AY533AU 신품IPS액정교체 1 허니 2017.06.16 199
176 MSI GT780 i5 17.3인치 수리후 완전 새로운 제품이 되었습니다. 1 동원 2017.05.31 151
175 msi62 6q2 노트북패널~ ips로 교체 1 택수르 2017.05.20 118
174 lg ips 교체후기 1 쿠박 2017.05.17 207
173 ASUS K501LX Series 패널 IPS 교체후기입니다. 1 TN못쓰겠다 2017.04.19 163
172 레노버 s440 액정교체 감사합니다 ㅎ 1 김상우 2017.04.15 139
171 용산까지 액정고치러 갔었습니다. 1 손님 2017.04.08 310
170 x250 액정 교체 후기. 1 x250 2017.04.01 1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